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당산]마포갈매기- 무한 삼겹살원산지는??...(네덜란드산? )


오늘 음식점 간 집... 제목이 좀 그렇다. 

당산에 위치한 마포갈매기집을 갔다. 10900원에 무한 삼겹이라고 적혀있는데...

사실 모두가 알듯이 무한으로 먹지도 못하는데 무한 삼겹이라면 ...일단 시키고 본다.


하지만 삼겹살 상태를 보고 시키자는 생각에 그냥 삼겹살 2인분을 시켰다.

삼겹살이 나온고 보고 괜찮다 싶어서 ...

"아주머니 삼겹살 무한으로 변경할게요" 라고 했더니...갑자기 삼겹살을 가져가시더니 다른 삼겹살로 가져오신다.

(삼겹살 1인분 자체가 비싸지 않다 8000원대였던 걸로 기억을 한다.[네덜란드산])


당황해서 아주머니께 물어봤다. "아니..삼겹살을 왜 변경하시냐고..무슨 차이냐고.."

아주머니께서...웃으시면서 그냥 말씀을 안하시다가 계속물어보니...웃으시면서 "무한이니까...아무래도 싸니까..."

이렇게 말씀하셨다. 근데..... 원래 여기서 파는 삼겹살 자체가 네덜란드산이라 원체 싼데.... 무한은 ..도대체 무슨 고기이길래 라는 생각이..


무한리필 삼겹살 에는 원산지표시도 되어있지 않다.(아래 사진)



원래 좋아하는 집인데... 모르고 먹었으면 맛있게 먹었을 삼겹살인데...

무한으로 변경했을때 삼겹살을 변경해서 가져가시니... 기분이 확나빴다. 


싼거 먹으려고 간집도 아니고 ... 그럼 애초에 제대로된 말을 해주셔야 되지 않을까??

(원산지라도 제대로 표시를 해줘야되지않을까??)


.

.

.

.

.

.

.

하지만... 비빔밥은 맛있었다.(4000원)



제대로 알려주지 않은채 무한 리필 삼겹살을 팝니다. 라고 광고를 하는 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