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대,합정,상수] 고고갈비~에서 고고갈비를 먹기!! ㅋㅋ



상수역 고고갈비라고 들어보셨나요~

역시나 점심먹기위해 어슬렁거리다가.....냄새가 안나는 고기집이라 명시한 간판을 보고 

냉큼 들어갔지요



이사진은 사이드 메뉴중 하나에 하나에 20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갈비 뼈다구에 밥이 붙혀서 나오는 형식이에요



말로만 듣던 고고 갈비 판입니다. 

가운데에 야채가 들어가서 익혀지고 있어요



야채를 익히고 또 익히고



저 가운데 토마토와 마요네즈 섞은듯한 비쥬얼에 양념이 특이해요.

매콤한 양념이더라구요. 고고갈비와 찍어먹으면 딱 어울립니다. 



고고갈비는 주방에서 다 익혀서  나옵니다. 

그래서 냄새가 안나는 것 같아요. (판에서는 데우기만 합니다. )



완전 맛있네요



먹고서 우주선 볶음밥인가를 시켜서 먹었어요

볶음밥이 솔직히 비쥬얼이 이뿐네요



치즈와 떡을 쓱쓱 비벼서 계란과 함께 먹으면 고기 먹은 후 모자란 배를 채우실수 있습니다. 



고고 갈비 에서 시켰던 사이드 메뉴에요




솔직히 고고갈비가 싼편은 아니에요.

그나마 점심에 드신다면 어느정도 싸게 드실 수 있을 거게요



+ Recent posts